먹튀신고

Ϲ
먹튀신고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토토먹튀,바카라먹튀▶사이트 잃은돈,먹튀당한돈 복구전문통협팀◀1위대형업체⎠⎠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블로그 방문하셔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thffpakfp702c 먹튀업다 2018.10.10
●● 먹튀당했을때 돌려받는 방법 ●●     안녕하세요 통장묶는X팀 입니다   ====================================   1.사이트에서 먹튀당한경우 2.도박사이트에서 돈을 날려서 돌려받고싶은경우 3.떼... 먹튀업다 2018.10.01
샷건 믈브2폴더 까서 마잤는데 이상한 소리 하더니 아이디 탈퇴 처리 해버렸네요.. 미친놈들...261만원 먹튀함 이니셜 2018.08.27
LTE 그동안 스포츠로 잃은게 얼만대 파워볼로 쫌 맞쳣다고 주작 드립치면서 20시 이후에 환전하라더니만 바로 먹튀해버리네요 진짜루 ㅜ 도와주세요  개입먹 쓰레기사... 리더스 2018.08.27
클로버 저녁7시쯤 9시경기와 새벽3시경기를   배팅햇는데   당첨되고 환전신청하니까   취소하고 전화오더니       알바개자식이 약올리면서  양빵이라는둥  배당하락갓... 녹스 2018.08.27
슈츠 3만충전후 라이브스포츠배팅 환신청하니 환취소후 6시에환신청하라고해서 했더니 5분뒤 아이디짤려있고 계좌에 불법자금 보이스피싱 사기 내용으로 2천3천입금ㅋ... 이니셜 2018.08.20
네이버 네이버 몰수 입니다. 빅리그용으로 쓰시는분들 그냥 쓰지마세요~~ 리더스 2018.08.20
페이백 이놈새끼들 3출12마감을 환안해주네요 추잡시런것들 사이트 돈딸리나    다리다리 사다리 배팅했다고 작업이라 우기고 작업안햇냐고 물어보니까 안했는데요? 라고... 녹스 2018.08.20
부따 이씨발버러지새끼들 베팅중인데 국내정배 몇번나디만    씨발 소액도 버러지같이 먹튀해부고 사이트 담가부네요 ~~     좃같은새끼들진짜    씨발 돈도없는새끼들... 정신챙겨라 2018.08.16
유니크 유니크라는사이트인데 충전300하고 진짜 스포츠만찍고 먹었는데 1시이후에 환전하라고해서 1시이후에 했는데 갑자기튕기더니  가입승인대기중이라고 하네요..   산왕 2018.08.16
투자자 스포츠3폴더 적중후에 환전 했으나 그리스사이트랑 같이이용했다고 전화오더니    아이디 탈퇴 정지 했네요   틀릴때는 지인소개이밴트니어쩌니 전화오더니 적중... 자수성가 2018.08.16
골드코인 파워볼 335만 먹 나왓습니다 참고들하세용   승부건다 2018.08.15
하나토초 -- -- -- 애스턴 경기 배팅하고 12일 새벽 2시에 환전을눌렀습니다.  하루동안 안나와서 건담이라는 좆밥새끼한테 톡을하니 톡도안읽어서 사이트에 톡을하니 저... 염통구이 2018.08.15
벳투데이 말같지도 않는 후적....때리고서 아디 차단...   사진 스샷 찍어놓거 이전글에 다 첨부되어 있구요...   혹시라도 사용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빨리 돈빼시고 이용... 갓위트 2018.08.15
mcm 내가 어이가 없어서 찐 top때부터 쭉 이용해왔는데 리뉴얼했다고해서 믿고 계속 했건만 얼마 따지고 안았는데 이 ㅈㄹ 이네요 개씝먹튀 조심하세요  트라웃 2018.08.13
은행나무 8만원을 먹튀하네요ㅋㅋㅋㅋ 절대쓰지마세요 더러운것들   알트 2018.08.13
티티카카 야구 2폴 당첨 되고 아이디 짤렷습니다.   환전 쭉 잘받다가 연승 하니깐 먹때리네요.   믿고 쓰는중이여서 스크린샷은 없습니다.       돈 줄떄까지 계속 올립니... 캉테 2018.08.13
폴라리스,북극성 개 입먹싸 입니다 . 처음 가입해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언오바 경기 배팅했는데 부러져서 오늘 개막이라 충전해서 본머스 배팅했는데 당첨처리되고 환전처리 하... 우리형 2018.08.12
아도니스 개쌩먹싸 가입후 충전 50만원 당첨금 300만원 처음에는 점검시간이라고 4시에 해준다고 해서 기다렸습니다. 4시이후 환전신청 누르니 가입승인중이라고 뜨네요  리플 2018.08.12
슬라이딩,승부 슬라이딩 충전금 먹튀 당한사람입니다. 요즘 뜨고 있는 승부랑 같은 계좌를 사용중이네요 아무래도 먹튀하고 승부사이트로 리메이크 한거같습니다 같은계열 먹튀... 포동포동 2018.08.1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0 Next
/ 50